FAQ 검색
FAQ 검색

자주 묻는 질문 목록

  1. A/S 접수

    제품 A/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? 

    홈페이지 내 A/S접수 항목을 통해 AS 양식 접수 후 아래 주소로 택배(선불)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- A/S 보내실 곳 : 서울시 은평구 통일로89길 5-10 4층 A/S센터 앞

    - A/S 문의 : 02-352-8671

  2. A/S 접수

    제품이 고장난 건지, 셋팅이 잘못된 건지 모르겠어요. 어떻게 해야 할까요? 

    제품 사용 도중, 어려운 점이나 동작이 안되는 상황이 발생하신 경우 고객센터 (1566-8085) 로 문의해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  3. A/S 접수

    A/S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될까요? 

    A/S 접수 완료 후 일반적으로 약 2주 정도 소요되며, 접수량에 따라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  4. A/S 접수

   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구매 후 1년이며 단, 사용자의 과실이나 파손,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의 경우 유상 A/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